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공지
게시판 상세
제목 니트웨어 품질 보증, A/S, 수선 안내
작성자

제이리움 (ip:) 조회수 :378

작성일 2019-03-25 15:24:58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안녕하세요 제이리움입니다.


제이리움은 아래와 같은 품질 보증 및 A/S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<품질보증>


- 제이리움에서 구매하신 모든 니트웨어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증빙자료 제출에 한하여 1년동안 제품 품질 보증관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- 제이리움은 정부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한 A/S 및 품질 보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
<수선서비스>


- 제이리움에서 구매하신 모든 니트웨어 제품에 대한 수선 의뢰는 구매 증빙 자료 제출에 한하여 제이리움 본사에서 무료 수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- 이 서비스는 구매 후 '평생'동안 제공 됩니다.


- 복잡한 수선을 요청하는 경우 추가 수선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,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
- 수선 후 상품 수령까지 대략 7일 정도가 소요 됩니다.


- 수선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님 께서는 제이리움 콜센터 (070-8729-9391) 또는 official@jrium.com 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