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프로모션
게시판 상세
제목 JRIUM 19 S/S Cotton Textured Knit Jacket (Fresh touch) < 제이리움 19 S/S 코튼 텍스쳐드 니트자켓 (프레쉬터치) >
작성자

제이리움 (ip:) 조회수 :608

작성일 2019-03-20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JRIUM 19 S/S Cotton Textured Knit Jacket (Fresh touch)

< 제이리움 19 S/S 코튼 텍스쳐드 니트자켓 (프레쉬터치) >

안녕하세요, 제이리움입니다.

제이리움의 2019년 봄 여름 시즌이 시작 되었습니다.


이번 제이리움의 S/S COTTON 컬렉션 원사는 이탈리아의 코튼 스페셜리스트 컴퍼니인

MTB사에서 공급받은 현존하는 면(COTTON) 중 최고로 꼽히는 이집트 마코산 면을 사용하였습니다.

최상질의 면(COTTON)을 MTB사의 최고의 방적기술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방적하여,

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SOFT TOUCH(부드러운 촉감)와 , FRESH TOUCH(프레시한 촉감) 두 가지 스타일로 탄생시켰습니다.

첫 번째로 SOFT TOUCH는 섬유장이 가장 긴 코튼 섬유를 MTB사만의 가공법으로 방적하여 마치 캐시미어와 같은 부드러움을 느끼실 수 있는 타입의 코튼입니다.

착용감이 매우 부드러워 몸에 이물감 없이 아주 부드럽게 착용이 가능하며, 섬유 안의 함기량이 높아 옷자체가 가벼워 여름에 부담감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.

또한 흡습성 및 발열성이 좋아 고온다습한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두 번째로 FRESH TOUCH 는 마찬가지로 섬유장이 긴 코튼을 섬유 상태에서 아주 강하게 꼬아만든 타입의 코튼입니다.

이 코튼의 특징은 몸과 섬유 간 공기의 유입을 높여 마치 여름의 모시를 입은 듯한 시원한 착용감을 주지만 바삭거리지 않아 옷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유지 시켜 줍니다. 봄 / 여름 땀이 많아 옷이 달라붙는 현상을 방지 시켜 주며, 흡습성 및 발열성이 매우 좋아 고온다습한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니트웨어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남성분들의 워드롭에 필수적이지만 고온다습한 우리나라의 특성상 봄/여름엔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

이번 시즌 제이리움의 니트웨어는 이런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약속합니다.

19 S/S Cotton Textured Knit Jacket (Fresh touch)

19 S/S 제이리움 19 S/S 코튼 텍스쳐드 니트자켓 (프레쉬터치)

봄 / 여름 및 간절기에 착용 가능한 제이리움의 19S/S 신상 니트자켓입니다.

고급스러운 헤링본 텍스쳐와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제이리움 니트자켓만의 품격을 느끼실 수 있으며 , 오랜 시간 동안 COTTON만을 연구 하고 생산해온 회사로 부터 공급받은 최고급 MAKO COTTON 은 고온다습한 한국의 여름에도 쾌적하고 부드럽게 착용 가능합니다.

19 S/S Cotton Textured Knit Jacket (Fresh Touch)

Price - 228,000 KRW

Color - Cream, Orange, Olive Green, Camel, Navy, Black

위 제품은 현재 제이리움 온라인스토어와 쇼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
제이리움 제품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은

제이리움 콜센터 070-8729-9391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
첨부파일 카톡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